책끝을접다

Connecting Contents & People by Creating Contents

Brand Identity Design

책끝을접다는 온라인 북스토어, e-Book 브랜드인 리디북스의 컨텐츠 큐레이션 채널 브랜드입니다. 폼앤펑션은 흥미로운 컨텐츠를 찾아 ‘책끝’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독자와 컨텐츠를 연결하는 ‘책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리뉴얼하였습니다.

'책끝'의 브랜드마크는 컨텐츠를 선정하고 재해석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만듦으로써 사람과 컨텐츠를 이어주는 '책끝'을 은유적으로 상징합니다. 책끝을 접음으로써 컨텐츠를 고르고 책끝을 접음으로써 보이는 다음페이지와 종이를 접음으로써 새로운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접음'이라는 행위에 담긴 뜻을 담아 접어서 만들어진 '책끝'을 디자인했습니다.   

'책끝'은 소셜미디어를 통하여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변화한 '책끝'의 브랜드 이미지를 일관성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마크의 형태적 특성을 조형적으로 확장하는 소셜미디어용 포맷을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