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dentity 

뉴이스트는 2012년 데뷔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남성 아이돌 그룹입니다. 뉴이스트는 2019년 3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민현의 복귀와 함께 새로운 완전체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폼앤펑션은 2019년 복귀 시점에 맞추어 뉴이스트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뉴이스트의 브랜드 디자인은 NU ESTABLISH STYLE TEMPO, 음악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간다는 그룹명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음악으로 그들만의 스타일을 표현해온 뉴이스트의 브랜드 이미지는 새로움을 위한 도전과 혁신, 변화를 위한 끊임없는 움직임, 항상 새로운 음악과 스타일입니다. 

뉴이스트의 심벌마크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앨범 / 콘서트 등의 컨셉에 맞게 다양한 이미지와 색상의 배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