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 TABLE STORE

Seafood Convenience Store

Brand Identity, Package, Space Branding

얌테이블 스토어는 국내 수산물 e커머스 점유율 1위 브랜드인 얌테이블이 O2O 전략을 통해 고객들이 수산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Seafood Convenience Store입니다. 폼앤펑션은 오프라인 매장에 적합하도록 얌테이블의 B.I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사이너지와 인테리어, VMD 등 공간 브랜딩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얌테이블 스토어는 고객이 수산물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과 '신선함'을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하며 이를 위한 '큐레이션'을 미션으로 하고 있습니다. 폼앤펑션은 이러한 가치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보다 직관적인 형태로 브랜드의 심벌마크를 리뉴얼 했습니다.

직관적인 형태로의 리뉴얼과 함께 'Take the freshness to your place'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심벌마크를 구성하는 생선과 직사각형에 각각 의미를 부여하여 얌테이블이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의미적으로도 보완하였습니다.

얌테이블 스토어의 매장은 청결한 이미지와 함께 물성의 특징이 느껴지는 내/외관의 재질과 바다의 파도를 모티프로 하여 만들어진 2종류의 패턴으로 직관적인 브랜드마크와 함께 브랜드의 이미지를 은유적이며 조화롭게 나타냅니다. 

Location 내곡동

Principal use  Seafood Convenience Store

Floor area  45.90㎡

Construction  Sewon Design